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수입차 역대급 할인 Best 5 공개

by 행복나무정원사 2020. 12. 27.
반응형

수입차 역대급 할인 Best 5 공개

 

코로나 때문에 자동차 업계에 때아닌 호황이 왔다고 전해 드렸습니다.

 

국외로 해외여행을 나가는 자금이 50조 원이 되는데 그 돈이 갈대가 없다.라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밑에 글을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자동차 업계가 호황이라고?

코로나때문에 자동차 업계가 호황이라고? 현대자동차가 3분기 역대급 실적을 찍은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전년대비 21.9% 가 증가한 수치라고 하네요 우리는 다들 경제적으로 상황이 어렵기

happytree-manager.tistory.com

 

연말만 되면 수입자동차 브랜드 들이 그 해년도의 자동차 판매 실적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국내산 자동차 브랜드는 할인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하지만 수입 자동차 브랜드들은 이 시기가 되면 차량에 따라 브랜드에 따라 미친 듯이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은 2020년도 연말 수입차 브랜드 역대급 할인 Best 5를 소개 해보려 합니다.

 

여러 수입차 브랜드 들이 있는데요

 

실제로 폭스바겐과 일본차 브랜드 들은 약간의 조사를 해보시면 국산차 동급 대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

 

 

5. 폭스바겐 아테온 

 

출처 폭스바겐

 

개인적으로 폭스바겐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저렴한 그액이지만 독일의 뛰어난 엔진을 맛볼 수 있는 점은 상당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5천만 원대의 차량인데 1000만 원가량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4000만원 중반 전후로 구입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폭스바겐은 예전의 디젤게이트라는 오명이 있긴 하지만 그것에 대해 반성하고 있고 보완을 하고 있는 브랜드 이니까요 

 

단점도 분명 존재하는 브랜드 이지만 독일차라는 점과 가성비라는 점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 브랜드 인건 확실한 거 같습니다.

 

 

4. 캐딜라 CT6

 

출처 캐딜락

 

미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에 하나이며, 대통령 의전용으로도 많이 보이는 차량입니다.

 

1억 가까이 하는 차량 이대 할인을 25% 정도 해줘서 7500만 원 전후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그리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닙니다.

 

미국차량들이 차량을 저렴하게 팔고 수리할 때나 정비할 때 말도 안 되는 금액으로 소비자를 제대로 눈퉁이 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서입니다.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3. 아우디 A6

 

 

몇 년 전만 해도 정말 아우디는 독일차가 아니고 국산차라고 해도 믿을 만큼 아우디 폭스바겐이 정말 많았던 적이 있었죠 

 

그만큼 대중들에게 인기가 있었다는 이야기인데요

 

디젤 게이트만 아니었어도 지금 어떻게 지속되고 있을지는 아무로 모르는 브랜드입니다.

 

6000만 원대의 아우디는 현재 1000만 원 정도 할인해서 5000만 원 전후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 주변에도 A6를 구매한 지인이 있어서 시승을 해봤는데....

 

저도 구매하고 싶더군요 ㅎㅎㅎ 근데 현실이....

 

 

2. 재규어 XF

 

출처 재규어 홈페이지

 

영국 브랜드의 재규어 예전에는 재규어가 전면 후드 상단에 심벌처럼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지금은 전면 그릴에 마크로 변경되었지만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브랜드 이기에 공도에서 간간히 보이는 브랜드이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역시 따로 있는 거 같습니다.

 

이 차는 6~7000만 원대의 차량을 1500만 원 정도 할인해서 5000만 원 전후로 구매 가능한 거 같습니다.

 

재규어의 브랜드는 역사와 전통은 깊지만 현실의 AS는 그리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확실히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1. BMW 2 시리즈 투어러

 

출처 BMW

다들 의아해하실 수도 있습니다. BMW라는 브랜드를 보시고 다들 좋아하셨는데 2 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못생기고 국내 차량인 카렌스?처럼 생긴 외관은 볼품없는 그런 차죠 디자인에서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습니다.

 

저도 부인하지 않겠습니다만, 실용적인 면에서는 갑 오브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BMW는 다른 수입 브랜드 차량처럼 AS가 엉망은 아닙니다. 이유는 우선 서비스센터가 많아요 서비스 센터는 많고 봐야 합니다.

 

해서 현대차 수준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수준인 건 맞습니다.

 

그리고 독일차는 공간이 적게 나오는데 이차는 오로지 가족을 위한 차량이어서 공간이 좁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오늘 이야기하는 중점 내용인 가격이 쌉니다.

 

4000만 원 중부 반대인 가격이 할인을 1300~1400 정도 해서 3000만 원 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하거든요

 

BMW인데, 가족이 탈 수 있는데, 새 차를, 3000만 원 초중반대로 구매가 가능한 건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쓰다 보니 거의 BMW를 찬양하듯이 쓴 거 같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위에 언급한 차량보다 더 할인을 많이 하는 차량도 있을 수 있습니다.

 

차량을 좋아하다 보니 비록 인기는 없으나 할인을 많이 하는듯해 보이는 차량을 언급을 했으니 구매하실 분은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글을 적은 것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도도 며칠 안 남았습니다. 남은 며칠이 차량 구매하기 가장 피크가 아닐까 생각도 해보면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