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

기아 이매진 바이 기아 프로젝트명 CV 20201년 출시

by 행복나무정원사 2020. 12. 30.
반응형

기아 이매진 바이 기아 출시 임박, 프로젝트명 CV

 

 

기아자동차에서 작년 초에 이매진 바이 기아라고 해서 예쁘디 예쁜 콘셉트카를 발표를 했습니다. 

 

못 보신 분들이 있을 거 같아 몇 장 올려놓아보겠습니다.

 

기아차는 전에도 이야기 한거지만 디자인은 정말 이쁜 거 같아요

 

국뽕인가요? 전 현대기아를 사랑하지만 냉철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서 아닌 건 가차 없이 아니라고 하지요 하지만 기아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예전 '아이리스'라는 드라마 기억나세요? 이병헌이 주현했던 거기서 나온 K7도 처음 보곤 정말 미친 디자인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오늘 소해해드리는 기아 콘셉트 카도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이차량은 전기차이고요. SUV보다는 왠지 해치백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상당히 낮은 느낌으로 보입니다. 

 

낮고 넓고 큰 차량이면 참 좋겠는데요...

전명의 헤드라이트는 주간주행등이 겸비돼있고, 기아 디자인의 특징인 타이거 그릴을 연상케 하는 거 같습니다.

 

차체가 워낙 낮게 설계 되다 보니 정말 SUV인지 해치백인지 그 경계 어딘가에 있을 거 같은 느낌인데요 

 

확실한 부부은 전기차이다 보니 바퀴가 차량의 끝에 가있어 그만큼 실내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옆 측면의 루프라인은 자연스럼게 넘어오는 느낌이지만 스포츠성이 가미된 느낌을 주게 되어 볼륨감이 느껴지면서 날렵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차량의 크기에 비해 커보이는 22인치 휠도 유리와 다이아몬드 형상이 가미되었다는 스포크 디자인이며,

 

휠의 움직임으로 빛을 반사 및 굴절을 시켜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더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는데

 

휠은 크롬이죠? ㅋㅋㅋ 이건 기아에서 지금도 잘하고 있는거 같긴 합니다. 우선 깨끗해 보이기도 해서요

 

실내디자인은 정말 이쁘네요. 양산차는 이렇게는 나오지 않겠지만 정말 눈이 호강하는 느낌인 건 맞는 거 같습니다.

 

이런 이매진 바이 기아를 모티브로 한 차량이 프로젝트명 CV인데요 곧 출시한다고 합니다.

 

현대와 같은 전기차 플랫폼을 사용을 하기에 주행거리면에서는 기존 현대와 큰 차이가 없을거 같고 디자인 면이 가장 클 거 같은데요

 

정말 출시되는 프로젝트 CV차량은 이매진 바이 기아를 모티브로 한만틈 정말 많은 부분이 닮은 모습으로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